고흥종합병원[ 고객상담실 ]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,500회 작성일 10-02-21 08:19본문
고흥종합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친절 · 불편 사례가 있으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열린마당 - 불만&고충 게시판 이나 서면, 전화 061) 830-3399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잘못된 점은 시정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장려하겠습니다. 본관 1층 2층 3층 5층 친절 · 불편 신고함을 설치하여 서면으로 신고를 받아 그 내용에 대해 조치하여 결과를 서면으로 알려드립니다.
홈페이지의 불만&고충 게시판에 작성하신 내용은 조치 후 이메일로 답변을 보내드립니다.
의견을 내고 결과를 받아보기까지는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. 회원가입을 하셔야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
1. 악성댓글 및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및 비언어사용을 제한해주시길 바랍니다.
개인작성글은 비밀번호를 확인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.
2. 본 게시판 맞지않는 게시물은 삭제 처리됩니다. (스펨,악성코드,악성댓글 기타등등)
3. 회원가입을 하셔야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
4. 본원 홈페이지 글쓰기 권한은(진료예약,자유게시판, 불만·고충,부모님지킴이) 게시판입니다
병원소식 및 갤러리 게시판은 병원 관리자만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