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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만·고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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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흥종합병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
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안 사항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처리절차
  • 불만·고충 접수

  • 해당부서 확인 및 내용검토

  • 처리결과 회신 (7일 이내)

  • 개선활동

고흥종합병원[ 고객상담실 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,500회 작성일 10-02-21 08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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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흥종합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친절 · 불편 사례가 있으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열린마당 - 불만&고충 게시판 이나 서면, 전화 061) 830-3399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잘못된 점은 시정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장려하겠습니다. 본관 1층 2층 3층 5층 친절 · 불편 신고함을 설치하여 서면으로 신고를 받아 그 내용에 대해 조치하여 결과를 서면으로 알려드립니다.

홈페이지의 불만&고충 게시판에 작성하신 내용은 조치 후 이메일로 답변을 보내드립니다.

의견을 내고 결과를 받아보기까지는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. 회원가입을 하셔야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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